해외 직구 팁

낙타 아마존 최저가인지 알아보는 사이트

Shoppingtip 2015. 1. 5. 15:22

우리나라도 에누리닷컴 같은곳이나 네이버 지식쇼핑에서

 

물건 이름을 치면 최저가 부터 최고가가 검색이 되죠?

 

미국 직구를 할때도 검색은 기본~

 

싼지 안싼지 체크를 해보고 사는게 쇼핑의 달인으로 가는 길이죠.ㅎㅎㅎ

 

일단. 아마존은 우리나라 G마켓이나 옥션 같은 사이트로

 

정말 아마존 정글처럼 전세계 별별 상품이 다~~ 있답니다.

 

그래서 판매자마다 가격이 다르고, 가격변동이 심해요~

 

꼭 아마존 구매전에 구매하고 싶은 물품을 아래 사이트에 넣고 가격비교 해보세요~

 

http://camelcamelcamel.com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아마존에서 본 필릾 면도기를 넣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.

 

현재 판매가가 $54 군요.


 

 

 

지난 검색을 해보니 11월 15일날 $39불로

 

$5불이나 싸게 판 히스토리가 있고,

 

$69.99에 판적도 있네요~

 

그럼 현재$54도 괜찮은 딜이네요,

 

더 쌀때까지 기다릴순 없으니까요.ㅎㅎㅎㅎㅎ

 


 

 

언제 얼마를 찍었는지 가격을 알려주는군요.

 

참 편한 사이트죠?

 

ㅎㅎㅎ

 

직구로 싸게 사는데 남보다 더 더 더 싸게 사자구요!!!